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곰팡이제거제 내돈내산 리뷰

최근에 곰팡이 때문에 
정말 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특히 벽지에 곰팡이가 
너무 많이 생겨서 
어떻게 해야 곰팡이를 
퇴치할 수 있을지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어요.

그러다 이제품 저제품 다 사용해봤는데

효과는....개뿔
그러다 친구가 추천해 준 
곰팡이제거제가 
하바스였습니다.

 


애기 엄마인 친구가 
추천해 준 거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애기가 있는 집이라서 
어떤 걸 하나를 사더라도 
유해 성분이 있는지 없는지 
정말 꼼꼼하게 따져보거든요.
이번에 산 곰팡이제거제도
KTC 위해 우려 제품 검사에서 
유해 성분 검사 대상 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전-------------후>>>>>

 

벽에 제거제를 사용할 때는 
욕실이나 베란다에
사용할 때랑은 방법이 다릅니다.
벽지의 변색 우려가 있어서 
미리 테스트를 하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전-----------후>>>


벽에 있는 곰팡이를 제거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먼저 곰팡이제거제를 
걸레에 묻혀서 흡수시키고 
벽에 발라준 다음에 
5~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마른 걸레로 다시 닦아줬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었습니다.

 

 

<<<<전------후>>>>


처음 곰팡이를 지웠을 때
곰팡이 자국이 완전히 
깨끗하게 다 지워지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도 역시 그래서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을
2~3번 정도 반복했더니 
확실히 깔끔하게 
지울 수 있었습니다.

 

 

<<<<전------후>>>


곰팡이제거제를 사용했을 때 
냄새도 그렇게 독하지 않았고 
일반 액상형으로 되어 있지 않고 
거품형으로 되어 있어서
흐르거나 튀지 않아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후>>>


벽에 있는 곰팡이를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깨끗하게
퇴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뛰어난 소독력과 세정력
그리고 안전한 곰팡이제거제
하바스를 추천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avas/products/4851584151

 

 

하바스 곰팡이제거제 정품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