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소년24 멤버 화영 "팬 아가리에서 똥내난다" 이화영 막말 팬 비하 녹음 인성

안녕하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의 직진입니다. 요즘 사건 사고들이 많이 터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소년24의 멤버 화영(이화영)의 팬 비하 막말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소년24의 팬도 아니고 더욱이나 화영(이화영)의 팬도 아닌데요. 팬이 아닌 제가 들어도 매우 거북했습니다.





소년24 이화영 프로필



이화영의 간단 프로필은 위 사진대로 96년생 02년 1일생 키는 175cm 몸무게는 60kg입니다.


현재 이 사건때문에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팬들에게 친절하게 대했던 멤버로 팬들은 더욱 큰 실망감을 가졌습니다. 음성 내용을 들어 보면 팬과 악수하거나 인사한다며 700, 800명을 상대하는데 "토나올 것 같다", "아가리에서 똥내난다"라는 발언을 해 막말, 팬 비하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년24 맴버들


아래 영상은 소년24 멤버 화영(이화영)의 막말 음성녹음본입니다.



하이터치할 때 얼마나 짜증나는데. 하이터치하거든 우리. 시발 맨날 700, 800명 받는데 토나올 것 같애 아가리에서 똥내나


녹음파일을 요약하자면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요 화영의 아가리에서는 꽃향기가 솔솔나나 봅니다. 그리고 이 음성이 각종 커뮤니티 sns에 퍼지자 소속사에서 이화영의 공연을 즉각 제외 하는 등 의 입장을 내 놓았습니다.



소년24화영 소속사반응


소속사에서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그 동안 저희는 소년 화영의 사생활 문제에 '소년24' 전체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음을 인지하고 수차례 면담을 통해 '주의'와 '기회'를 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년 화영은 오늘 각종 sns와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알려진 대로 또 한번 팬 분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와 실망을 안겨드렸다"며 현제 긴급회의와 논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년24 이화영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예전에도 비슷한 논란이 있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팬들의 사랑으로 적당히 넘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은 이렇게 되네요. 좀 그러네요... 앞으로 구강청결제 뿌리고 다니세요. 아가리 똥내날라


인생은 뭐다?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