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페이스북 중랑동부시장 여고생 밸리댄스녀 근황! 임성미


안녕하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 의 직진입니다. 한 때 페이스북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아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분인데요.그 분은 바로!!! 바로 중랑구 밸리댄스녀 중랑부 밸리댄스녀라고 불리는 분입니다. 정확하게는 중랑동부시장 여고생 밸리댄스녀로 화제가 되고 있는 분입니다. 이 밸리댄스팀은 JSJ밸리댄스팀으로 조수정이라는 분이 리더라고 합니다.






이 분은 국가대표까지 하신 분이라고 하는데요. 화제가 된 분은 조수정님이 아닌 밸리댄스녀 jsj 임성미라는 분입니다. 아쉽게도 실제 여고생인지는 정확히 모른답니다, ㅠㅠ 25살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우선 화제가 되었던 그 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영상부터 보고 갈게요!









위 영상은 중랑동부시장 여고생 밸리댄스녀로 알려진 영상인데요.

여러분도 SNS나 포털 사이트 등으로 한 번쯤은 꼭 보셨을 듯 해요.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져 누군지도 모르고

너무 아름답다는 감탄만 하고 있었어요.


저도 이 영상을 보고 한 눈에 반할 뻔 했답니다.

아니..반했을지도 몰라요.ㅎㅎㅎㅎ



끝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영상 하나가 더 있는데요!



아래 영상은 12월 23일 중랑동아리마당 크리스마스축제 중랑동부시장 직캠 영상이랍니다!


가장 최근 밸리댄스녀 근황인듯해요!


여전히 정말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알죠?! 아름다운 팬심을 보여주세요!

스토커는 안되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whtnwdj92/220821669920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sjpoledance





페이스북 중랑동부시장 여고생 밸리댄스녀 근황! 임성미


여고생 밸리댄스녀로 이슈가 되었지만 사실 여고생은 아니랍니다.


저는 서울에 살지 않아서 중랑동부시장을 가볼 일이 없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공연을 보고 싶어요!ㅠㅠ




아래 사진은 중랑동부시장 밸리댄스녀로 유명인사가 된 밸리댄스녀 임성미의 사진이랍니다.

댄스를 할 때 뿐만 아니라 평소 일상생활 모습도 정말 아름다워요~!


이제 다시 한번 심장이 두근두근 거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보실게요~


출처 : 임성미님 인스타그램







외모가 귀여우면서 섹시하면서도 청순하기까지!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정말 예쁘시죠?!


큰 이슈가 될 만한 분입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정말 SNS사이의 최고의 스타가 되었답니다!


연예인을 제외한 최근 본 일반인들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사심이 너무 들어갔나요...?ㅎㅎㅎ)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중랑동부시장 밸리댄스녀 임성미분의 영상 한 번 보시고,

활기찬 하루가 되길 바래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날씨가 더욱 추워지는데 따뜻한 옷입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