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아프리카 BJ 모모띠 모모코 일본 헌팅녀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생은 뭐다? 직진!의 직진입니다 ㅎㅎ 여러분 혹시 아래 영상을 본 적이 있으신지요? 아프리카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쯤 보셨을 만한 영상인데요. 한 때 일본 헌팅녀 일본 호식이녀 등으로 아주 유명해졌었답니다.


우선 영상 먼저 보실게요!


※심쿵주의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처음 보고 바로 '정말 예쁘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본명은 모모코 이며 최근에는 아프리카 BJ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BJ모모띠라는 이름을 쓰고 있는데요!


일본인이라기보다 정말 한국인처럼 보이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하지만 순수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모모코(BJ모모띠)의 간단한 프로필을 말씀 드리면


일본 헌팅녀, 일본 호식이녀로 불리면서


이름은 MOMOKO


BJ명 모모띠


키 : 162CM


나이 : 1996년생


일본나이 : 20 한국나이 : 22


생일 : 6월 7일


이랍니다!



과거 빅뱅때문에 한국을 정말 좋아하게 되었다고 해요!


호식이녀로 불린 이유는 일본의 호식이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지어진 별명이라고 해요!




※주의 : 급격한 눈 정화로 시력이 급 상승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직업은 대학생으로 일본의 대학교 영문과를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열광적으로 모모띠를 좋아하고 있는데요.


왜 일까요?


그 이유는 모모코(BJ모모띠)의 착하면서도 순수한면이 보여 그런 것이 아닐까요?


만인의 이상형이라 불리는 모모띠!














위 사진은 경복궁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아주 레전드가 되었던 사진입니다.


한복을 입으니 더욱 이뻐보이지 않나요? 눈 정화 되는 기분!!


모모코(BJ모모띠)와 같이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분들이


줄까지 섰다고 합니다ㅎㅎ













모모코(BJ모모띠)는 아프리카TV BJ활동을 하면서 최근에는 별풍선 500개를 받고


너무 고맙다고 눈물까지 흘리면서 방송을 했다고 합니다.


귀엽고 착하고 순수하며 이쁜...완벽하네요..


모모코(BJ모모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mojiyong/


트위터 : https://twitter.com/kissmegdoppa


아프리카 tv : http://afreecatv.com/solnime


평소에 제가 늘 말하지만 알죠? 팬심으로 다가 가길 바래요!


스토커는 절대 안돼요!




아프리카 BJ 모모띠 모모코 일본 헌팅녀 근황 


위 사진은 기모노(?) 맞나? 를 입은 사진인데요.


확실이 뭘 입든 중요한게 아니군요...


무엇을 입든 간에 정말 이쁘네요.


모모코(bj모모띠)의 근황은 아프리카tv 혹은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알 수 있어요!


일본인임에도 불구하고 유창한 한국발음과 애교섞인 말투로 많은 팬들이 있는 모모띠!


우리 모두 모모코(bj모모띠)와 함께


인생은 뭐다?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