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아이언 여자친구와 성관계 협박 혐의 불구속 기소 데이트폭력 자해

안녕하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의 직진입니다. 오늘은 안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됬네요. 바로 가수 아이언이 여자친구와 성관계 도중 협박을 했다는 혐의로 불구속 기소가 되었습니다. 가수 랩퍼 아이언은 여자친구와의 성관계 중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고 폭력을 행사했다고 합니다.










검찰에 따르면 아이언이 지난해 9월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다가 여자친구가 요구를 덜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화가나서 여자친구의 얼굴을 떄린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언은 10월 5일 여자친구의 이별통보에 목을 조르고 몸을 짓누르는 등 폭력을 행사했다고 하네요. 이 때 일로 여자친구는 손가락 뼈가 부러지는 등의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가 경찰에 신고를 못 하게 하려고 아이언은 자신의 얼굴을 때리고 주방에 있던 흉기로 자신의 허벅지를 자해한 후 여자친구에게 "네가 찔러 생긴 상처라고 이야기 하겠다"며 협박을 한 혐의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언은 지난해 11월 대마 흡연 혐의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적도 있는데요. 저도 원래 아이언의 팬이었답니다. 아이언하면 항상 생각나던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가 떠오르는데요. 이 혐의가 진실이라면..참..그러네요... 데이트폭력은 정말 잘못된 겁니다. 처벌은 제대로 받아야죠.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이런 소식부터 전해드리게 되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여러분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인생은 뭐다?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