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김우리 화영 폭로 티아라 스타일리스트 샴푸 폭로 화영 인스타그램 저격

안녕하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의 직진입니다. 여러분 저번에 있었던 류화영 티아라 사건을 기억하시나요? 저도 그 당시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이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티아라 사태'에 대해 폭로를 하게되고 화영이 인스타그램에 저격을 하게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김우리는 당시에 티아라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당시 숙소에서 일어난 팩트까지는 모르지만 어떻게 삐걱되었는지는 다 알고 있다며 폭로를 하였는데요. 그 당시 화영은 스태프와 많은 갈등을 겪었고, 특히나 버릇 없는 행동으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화영이 머리감겨주는 친구들을 '샴푸'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나이가 많은 헤어 메이크업 언니에게도 "샴푸가자"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결국은 이런 행동들이 많은 사람들과 트러블을 일으켰고 결국 스태프들 사이에서 좋지 않은 소문이 퍼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티아라의 멤버들은 화영에 대해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칫 일이 더 커질 수 있으니 함구하자는 결론을 내린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멤버들이 오히려 아무 말 하지 않고 묻어두었다고 합니다. 






김우리가 이런 발언을 하자 화영은 1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김우리 선생님~ 효민언니랑 친한거 아는데요. 없는이야기 지어내지마세요~ 아놔 일어나서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 , "김우리 선생님~ 알았으니까 그만 지어내세요"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사건의 진실은 본인들과 주변인들만 알겠지만 점점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김우리는 화영이 티아라가 고생하면서 얻은 것들을 한꺼번에 받다 보니까 활동하면서 체계가 없었다. 소위 말하면 버릇이 없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만약 이전에 나왔던 사건들과 이 사건들이 정말 진실이라면 문제가 있죠. 더이상 활동을 하는 것 조차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영 그리고 티아라의 사건 여기저기서 증언 폭로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빨리 진실이 밝혀져 사건이 마무리가 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아래 링크 누르시면 이전 티아라 화영사건 포스팅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