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박유천 결혼 황하나 정리

박유천 결혼 황하나


박유천 결혼 황하나 정리


안녕하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의 직진입니다. 오늘은 깜짝 놀랄 소식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아이돌 가수 동방신기 출신의 박유천이 황하나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냥 결혼 소식이 아닌 기사의 오보로 인해 하나의 사건이 만들어졌답니다.





박유천 결혼




요즘 연예계 소식은 하루가 다르게 식지 않고 뜨겁게 달궈지고 있습니다. 제작년 고소사건 그리고 재판으로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는 박유천은 올 가을 결혼이라는 행복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유천 결혼




박유천은 씨제스엔터테이먼트의 JYJ멤버로 2015년 8월 공익근무 입소 후 올 8월에 소집해제를 할 예정입니다. 과거 2004년 동방신기라는 팀으로 데뷔 이후 당시 소속사였던 SM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당시 멤버 김재중 그리고 김준수와 JYJ 그룹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박유천 결혼




박유천의 결혼소식은 참 좋았으나 문제가 생겼죠. 소속사에서는 '일반인 여성'이라는 말을 하며 황하나를 설명하였지만 기사보도 자료에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로 알려져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는 유명 파워블로거 '베리바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하나





황하나의 집안은 남양유업 명예회장의 3남 2녀 중 막내딸로 홍영혜가 어머니, 영국 웨일스개발청 한국사무소장 황재필이 아버지 말 그대로 금수저의 황하나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정작 남양유업 측에서는 박유천 황하나의 결혼을 전혀 알지 못한 일이라고 했다는 사실인데요.





<황하나 인스타그램>



<남양유업 황하나 인스타그램 댓글>




내용만 보아도 황하나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말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박유천 측은 결혼을 한다는데 상대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과연 어떻게 된 걸까요? 그리고 한 명의 황하나가 더 나타나게 됩니다.









남양유업의 황하나가 아닌 영화배우 황하나입니다. 간단한 프로필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생년월일 : 1988년 4월 23일


신체 키 172cm /몸무게 52kg


학력 베버리힐즈 고등학교







미스 LA출신으로 영화배우로도 활동중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며 영화 국가대표에서 하정우의 입양된 여동생으로 출연한바 있습니다. 영화 국가대표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유천의 그녀 '황하나' 대체 누구일지는 조금 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 일정을 보면 2017년 9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들만 모인 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유천은 작년 성폭행 누명으로 이미지가 크게 실추된 바 있습니다.


그동안 많이 힘들었을 박유천에게는 삶의 원동력 하나가 생긴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축복하고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랍니다! 인생은 뭐다? 직진!


박유천 결혼 황하나 정리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하선 류수영 결혼생활  (0) 2017.04.14
남양유업 황하나  (0) 2017.04.13
아이유 성희롱 법적대응 유튜버  (0) 2017.04.12
조혜정 젤리피쉬 전속계약  (12) 2017.04.10
김영애 췌장암 별세  (0)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