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효리네 민박 신청 이효리 컴백


<효리네 민박 신청 이효리>





안녕하세요. 인생은 뭐다? 직진!의 직진입니다. 오늘은 재미난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가수 이효리가 효리네 민박 신청으로 일반인에게 집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효리네 민박은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수 이효리가 직접 출연을 합니다. 








효리네 민박 설명에 앞서서 이효리는 2017년 4월 17일 영상을 올려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효리의 집과 이효리의 남편인 이상순 그리고 강아지와 함께 평화로운 분위기로 나옵니다. 강이지 이름도 상순이라고 하죠?ㅎㅎ










이효리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남편인 이상순과 함께 제주도에서 부부 민박집을 운영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효리는 "친애하는 제주도 관광객 여러분. 죄송하지만 우리집은 관광코스가 아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에도 수십차례 울리는 초인종과 경보음으로 저희 모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호소했었답니다.







그랬던 이효리가 이런 컨셉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컴백하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ㅎㅎㅎ 저는 사실 앨범으로 컴백할줄 알았는데 예능으로 컴백을 하게 되네요 ㅎㅎ








효리네 민박은 일반인들이 신청을 하여 당첨이 되면 누구나 원하는 시간만큼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컨셉의 JTBC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현재 효리네 민박 손님은 일반인 연예인 제한을 전혀 두지 않을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사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사연을 본 후 출연자를 정하게 됩니다.





아래는 효리네 민박 예약 신청 안내 공지사항입니다.











효리네 민박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tv.jtbc.joins.com/teaser/pr10010470/


효리네 민박 신청 사이트에 접속을 먼저합니다. 접속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글쓰기를 클릭합니다.






글쓰기를 하면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만약 JTBC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결혼여부 / 방송 출연 경험 / 자기소개 / 민박 신청 이유 / 기타 참고사항 등과 개인 정보들을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ㅎㅎ






이효리의 사진들을 보면 정말 진심으로 행복하구나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모든 사진에서 행복이 우러러 나오는데요! 일반인들이 이효리의 행복을 옆에서 바로 지켜볼 좋은 기회가 생긴 것 같네요 ㅎㅎ









효리네 민박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 프로그램들을 보면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방송들이 하나 둘 씩보이는데요. 민박 컨셉은 또 참신해서 더욱 기대가 되고 합니다.


큰 기대해봅니다!




인생은 뭐다? 직진!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걱정말아요 그대 표절  (0) 2017.04.26
김명신 상태 부상  (0) 2017.04.26
혼술남녀 이한빛 PD 사망  (0) 2017.04.18
정겨운 열애 인정  (1) 2017.04.18
예정화 매화 논란 총정리  (0) 2017.04.17